본문 바로가기
일상

스포티비온 스포티비나우 해지 방법

by 요다유 2022. 10. 8.
728x90

 스포티비   TV 유료 채널  해지방법

 

스포티비-나우

 

작년에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를 보는 재미가 쏠쏠했었다.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TV 스포티비 채널에서 무료로 볼 수 있었기 때문에 

TV를 거의 안보지만 손흥민 선수를 보기 위해   올래 TV를 가입했었다. 

 

올해도  기대감에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경기를 시청하려하니  그동안 보던 채널에서 방송을 안 해준다!

왜 그런지 알아보니.  올해부터 프리미어리그 경기는 유료 채널인 스포티비온과 스포티비나우 에서만 방영한다고 한다. 

 

흠...      어쩔 수없이  유료 채널을 가입했다.  하지만  올해 토트넘 경기 너무 재미가 없다!     유튜브에서 하이라이트만 보는 것이 낫 겠다 싶어  스포티비나우를  해지하려고 하니  어디에도 해지할 수 있는 메뉴가 없다. 

한참을 뒤지다가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전화로만 해지 가능하다고 한다. 

 

케이블tv-고객센터

 

올래 TV는  올해 12월이 약정 마지막이니 그때 해지하면 되고,

막상  스포티비를 해지하고 나니  이강인(마요르카)선수와 김민재(나폴리) 선수가 너무 잘한다.  특히 세리에 A의 나폴리가 정말 미친 듯이 잘한다.   김민재 선수의 철 옹벽 같은  수비로 시즌 초반 리그 선두는 물론  챔스에서도 압도적인  경기력으로 A조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그런데 스포티비 유료채널은  해지하고 나면  한달간 재가입 불가라고 한다...  뭐야?

 

경기를 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니  스포티비 앱을 통해 가입하면  ip tv로 시청 가능하고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도 동시 시청 가능하다고 한다.  wow

 

스포티비 어플을 찾아서 설치하려고 하니   어플 평점이 너무 낫다  뭐지? 하며  사용기를 보니   서비스 품질이 많이 떨어지는 듯하다.

어플-게시판

 

 

온통 욕뿐이다!!  하하

 

어둠의 루트를 알아봐야 하나...   

 

 

반응형

댓글